옳은방향

컨설팅과 교육

사업 지향점

다시찾는공인중개사_사업 지향점

Business Orientation

다시찾는공인중개사사무소는 창업컨설팅 회사가 아닙니다. 전형적인 부동산 중개업소입니다. 다시 말해, 부동산 중개대상물인 점포, 사무실, 사옥, 빌딩에 대한 부동산 중개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업공인중개사무소입니다. 그래서 업무수행에 대한 댓가를 받는 것은 ‘컨설팅 비용“이 아니라, ’중개보수‘입니다. 영어 표현은 ‘The Revisit Estate Agent’입니다.

고객의 이익과 가치 이외에 어떠한 곳도 쳐다보지 않습니다
부동인 (不動人) : 움직이지 않는 사람

다시찾는공인중개사사무소의 부동산 중개업에 대한 가치제안은 “고객의 가치 이외에 어떠한 곳도 쳐다보지 않습니다” 입니다.
부동산 중개대상물의 거래를 맹목적으로 추구하여 자신의 이익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고객의 이익과 고객이 느끼는 가치에 대한 만족만을 지향한다는 뜻입니다.

다시찾는공인중개사사무소는 ‘부동인(不動人)이 되고자 합니다. 부동인은 음율상 부동산 업(業)을 하는 사람을 말하고, 의미적으로는 고객의 가치 이외의 어떠한 다른 유혹에 움직이거나 이끌리지 않는다는 가치의 지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에서 이러한 무거움이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점포, 사무실, 사옥, 빌딩에 관한 부동산 거래는 한 개인은 물론 한 회사의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이 있더라도 매장 출점을 잘못하거나 사무실을 적합하게 구하지 못하는 경우 모든 미래의 계획이 틀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의 특성상 투자선택의 결과를 되돌리기가 어렵기에, 부동산 투자를 잘못하는 경우 많은 금전적인 손해뿐만 아니라 상당한 정신적인 고통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동산 거래를 하시기 전에는 무엇보다도 그 대상물에 대한 계약이 과연 본인의 사업방향에 부합하고 최적의 투자인지 신중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고객이 계속해서 다시 찾아주는 부동산 중개사무소가 되겠습니다

다시찾는공인중개사무소는 이름에 표현된 것처럼, 단 한번의 부동산 중개보다는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중시합니다. 추상적인 구호나 목표가 아닙니다. 고객의 이익과 가치창출의 지향점만을 향해 매 순간 고객이 다시 찾아주는 부동산 중개업소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